본문 바로가기

개명

이름바꾸기 ☆ 한자개명 미성년자개명 전국 대행

이름바꾸기 ☆ 한자개명 미성년자개명 전국 대행

 

 

 

 

 

 

벌써 11월이에요 ~
연말이 다가오는데요 ..
올해는 2020년이라 기대감이 있었지만
코로나 걱정만 하다가 끝나버렸네요ㅜ


저도 코로나블루를 겪었어요...
혼자서 즐겼던 여행이나 다른 취미생활을 못하게 되니
한껏 우울해지더라구요ㅜㅜ
나는 집에서도 혼자 잘 지내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ㅜㅜ

 

 

 

 

 

올해 이름이라도 바꾸자 해서 시작한 개명대행 ...

개명도우미에서 진행했는데요.

저도 여러군데 알아보고 했죠... 비용이 너무 비싸거나 ..

저렴한곳은 믿음이 안가고 그랬는데

개명도우미를 너무 늦게 발견했어요.

가성비 좋은데 허가율 높은 곳이라 인기가 있더라구요.

너무 저렴한곳은 피하셔야 해요 여러분 ㅠ

 

 

 

 

 

개명 3만원 5만원에 해준다는 곳 많지요 ~
이런곳은 선불일 가능성이 높은데 ..

신청만 하고 끝이거나 끝까지 책임져주지 않기 때문에 돈낭비 시간낭비에요.

개명도우미는 후불제랍니다.

허가받아야 비용도 내는거라서 ..이것만봐도 신뢰 가지요?

 

 

 

 

 

 

저는 한자개명을 했어요 ..

사람들 많이 만나는 직업이라 이름자체를 바꾸는건 어려웠구요.

성명학상 이유로 한자변경을 했는데 이것도 쉽지는 않더라구요 ~

성명학적 이유로 개명들을 많이 하지만 법원에서는 잘 인정하지 않는 사유라고 해서

개명도우미에서 다른사유로 작성해서 신청해주신다고 하셨거든요 ~

 

 

 

 

 

다행히 허가를 받았고 한자만 바꾼거라 민증정도만 재발급 받으면 끝이었어요.

이름개명과 한자개명은 똑같은 개명절차지만 개명 후 변경할것들이 차이가 있네요.

미성년자 개명도 다 가능하니 개명하실 분들은 개명도우미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