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개명신청,개명절차, 온라인으로 하세요 ~~~~^^

개명신청,개명절차, 온라인으로 하세요 ~~~~^^

 

 

 

 

 


연말에 운세나 ..이름풀이 하시는 분들 많지요 ~
벌써 연말이라니 .....11월도 벌써 반이 지나갔네요 ~
저는 내년에 이름을 바꿔보려고 해요.
부모님께서 지어주신 소중한 이름이지만 ..
저에게는 맞지 않는 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ㅠ
제가 올해 모든일이 잘 안되었다 보니 개명하라고 권유를 해주셨어요 ..

 

 

개명할 이름을 철학관에서 정해왔는데 ..
법원에 신청하려고 하니 도무지 시간도 안나고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인터넷 개명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
온라인 개명신청으로 간편하게 마무리 했답니다 ~~

 

 

 

 

 

 

이번에 개명을 하게되면서 개명대행이라는 서비스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법원에 가지 않아도 내 개명절차를 전문가가 직접 진행해주시는데요 ~
기본 서류 외에 개명 허가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개명사유, 소명자료까지

내 상황에 맞게 준비하여 허가를 꼭 받아주신다고 해요 ~
마침 우연찮게도 회사동료가 개명도우미에서 이름을 바꿨는데

친절하고 허가율 높은곳이라고 소문났다고 하더라구요 ^^

 

 

직장동료는 한자만 바꾼거라 개명한줄 몰랐다는 ...ㅎㅎ

 

 

 

 

 

 

요즘 개명허가율이 전처럼 높지 않기 때문에

직접 신청했다가 기각되는 사례들이 아주 많아지고 있는데요 ~
법원에서는 신용, 신원조회를 해보고 허가여부를 결정하는데

그 외에도 어떠한 결격사유가 있을지 본인도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개명대행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개명도우미가 꼭 필요하다는 의견입니다 !!

 

 

신용상 문제가 있어도, 범죄기록이 있어도 개명이 가능한 개명도우미 !!

서류준비 잘 하고 전문가가 상담해주는 대로 믿고 따라간다면 누구나 개명은 가능해요 ~

 

 

 

 

저는 개명할 이름을 미리 사용해보는 중인데요.

직장에도 미리 말해놓고 명함도 다시 만들고 ...

이왕 좋은 이름 지은거 주변인들에게도 불러달라고 했지요 ㅎㅎ

저도 아직 적응은 안되지만 ...

차차 적응이 되겠죠?

좋은이름은 많이 불러줄수록 좋다고 하니까요 ^^

 

 

 

 

 

개명 신청서 작성부터 허가 후 호적정리까지 친절하게 대행해주는 개명전문사이트.

이웃님들도 개명하시려면 개명도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해보세요 !
강추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