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한글이름개명대행 한글이름으로 변경해주는 개명사이트

한글이름개명대행 한글이름으로 변경해주는 개명사이트

 

 

 

 

 

 

날이 많이 추워졌지요~
건강관리 잘들 하고계신가요?

 

계절이 바뀌어도 코로나에 대한 위험부담은 크네요ㅠㅠ

저는 매일 출퇴근하고 있는데

이제 마스크 없으면 대중교통 이용도 못하는 슬픈현실..

불과 1년전만 해도 마스크없이 잘 다녔는데 말이에요~

 

 

 

 

 

 

이번년도 내내 마음이 심난하고 우울해서

얼마전 이름개명을 했어요~

코로나때문도 있지만 저는 몇년째 돈문제로 머리가 아팠거든요.

소송까지도 가고 참~~ 왜 나에게만 이런일들이 연속적으로 생길까 하는 생각에

무척이나 괴로웠지요ㅜㅜ

 

 

 

 

 

 

답답한 마음에 인터넷으로 이름풀이를 해봤는데

좋게 나오는 풀이 내용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
개명 관련 기사 봤을 땐 이름을 왜바꾸나 이해를 못했는데

이래서 개명을 하는구나 ....하며 저도 같은 입장이 되어보니 알겠더군요.

 

서울러서 이름을 지었어요~

이름에 쓰는 한자가 안좋다고 해서 한자를 빼고 한글만 남겨둘까 생각도 했다가

이왕 개명하는거 더 예쁜이름이고 싶어서

그전부터 좋아했던 이름으로 바꾸기로 했답니다 !!

 

 

 

 

 

 

개명사이트에 신청할 수가 있더라구요 ~

한글이름으로 바꾼다고 온라인신청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연락을 주셨어요!

제가 밤에 신청해서. ㅎㅎ

성인 개명은 신용, 신원이 중요하다고 해서 자세하게 상담 해주시고

절차도 알려주시고 ...

저는 수도권 지역이라 3개월정도 걸렸는데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업무지장이 와서 더 걸린 편이에요.

 

 

 

 

 

 

개명도우미는 개명절차를 대행해주는 법무서비스를 하는 곳입니다~
내가 이름을 바꾸지만 법원에 가지 않아도 개명이 가능한거죠 !!
법무사를 선택할 땐 허가율이 높은곳으로 잘 선택하셔야 해요~
개명도우미는 워낙 오래되었고 개명만 진행하기 떄문에 그 노하우를 타사가 아무도

못따라간답니다~
상담만 받아봐도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한글이름으로 바꾸는것이 더 쉬울줄 알았지만 허가율은 비슷했고,

절차도 같았답니다.

한글에서 한자로 바꾸는 한글로 바꾸든 모든 개명절차가 같기 때문에

준비할 서류나 자료들은 꼭 상담 받아보신 후에 준비하셔야 해요~

 

 

 

 

 

요즘 저렴한 가격으로 개명해준다는 곳들이 많지만

허가여부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은채 개명신청만 하고 돈받는 곳이더라구요..

조심하셔야 해요!!
개명은 신청이 중요한게 아니라 허가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ㅜㅜ

 

 

 

 

 

 

개명이 필요하신 분들, 이름때문에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개명도우미 추천해드리고 갈게요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