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미성년자 개명 법원신청절차, 호적정정까지 대행!

미성년자 개명 법원신청절차, 호적정정까지 대행!

 

 

 

 

벌써 연말이네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수도권은 2.5단계로 올라갔는데요.
올해 연말모임은 물건너간것 같습니다 ~
자영업자들도 이맘 때 매출이 오른다고 하던데...
코로나 하나 때문에 일상적인 모임도 못하고 있고...
우울하네요ㅠㅠ

 

 

 

 

 

 

이번에 저희 아이 개명을 해주었는데...
연말되기전에 다행히 허가가 나왔네요.
이름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곧 있으면 수험생이 되는데.... 아이가 공부에 영 취미를 못붙여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주를 보았어요~
이름을 바꿔야 앞날이 열린다고 하여...
좋은이름을 새로 받아왔죠.

 

이름은 많이 불러주는것도 중요하다 하는데
호적이름부터 바꿔야 새학년 되어서도 좋은 이름으로 불릴것 같아서
개명절차를 서둘러 알아봤답니다.
요즘은 개명을 대행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개명 법무대행을 해준다는 곳도 꽤 여러군데가 있지만
아무데나 선택할 수가 없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개명신청 대신 해준다고 광고하는곳이 정말 많은데요.
단순히 신청만 해주는거고... 허가여부는 중요치 않더라구요.

 

 

 

 

 

 

개명은 법원에 신청한다고 끝나는게 아니니까요~ㅠ
허가를 받고 호적정정까지 마쳐야 정식으로 이름이 바뀌는건데
저렴한 가격에 해준다고 해서 저도 문의해봤다가 낚일뻔했답니다 ㅡ.ㅡ
저는 오늘 개명도우미를 추천해드릴거에요 !!!

 

 

 


 

 

개명도우미는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전화상담으로 절차가 이루어졌는데요 ~
성인개명, 미성년자 개명이 상담 방식도 다르고 절차도 다르게 진행되더라구요.
다만 개명허가율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꼼꼼하게 한명한명 상담해주신다는것 !!

 

 

 

 

 


울아이는 아직 미성년자라 부모가 대신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요.
두분 다 동의하는지, 이혼가정은 아닌지 등등 확인해주셨답니다.
서류준비를 위한 것이고 지역차이도 있다고 하네요 ~

 

코로나때문에 개명심사기간이 조금 늦춰지긴 했었으나
예상보다는 빨리 끝마칠 수 있었어요~
원래는 법원에 직접 가서 신청해야 하는데 개명도우미 같은 법무대행업체가 있으니 아주 다행이죠~
전문적으로 도와주시기도 하고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끝이니..
시간적으로도 굉장히 절약이랍니다.
미성년자는 가격도 착하네요....

 

 

 

 

 

 

울아이 법원신청절차를 마치고 나니 마음이 한켠 놓이네요.
좋은 이름으로 바꾸었으니 앞으로 좋은일만 생겼으면 좋겠고
코로나도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ㅠ
완벽한 치료제가 나와서 아이들이 다시 맘놓고 뛰어놀 수 있는 세상이 오길 바랍니다 ㅜㅜ!!!

 

 

 

 

 

 

온라인 개명신청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