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명

미성년자 개명,재개명 개명사유 걱정없는 개명도우미

미성년자 개명,재개명  개명사유 걱정없는 개명도우미

 

 

 

 

 

 

올해도 몇일 안남았네요~
저는 이맘때 되면 크리스마스라서 설레지만
바로 몇일뒤에 나이 한살 더 먹어야되서 금방 슬퍼집니다 ㅜㅜ
생일도 늦어서 억울하게 나이먹고 있는 1人이네요 ㅋㅋ

 

 

 

 

 

 

연말연초에는 개명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개명은 신청한다고 금방 되는것이 아니라 ㅠㅠ
법원장님의 허가를 받아야 개명이 완료된답니다.
약소한 재판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네요~

 

예년에 비해 개명절차는 많이 간소화되었다고 하지만
심사하는 방식은 더 엄격해졌는데요.

미성년자는 학창시절에 처벌을 받은적이 있다면 관련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신용, 범죄기록, 출입국 등등 조회를 하는것에 비해 간단한 편이지요.

 

 

 

 

 

 

개명심사 도중에 개명대상자에게 신용, 신원에 관한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보정서류가 내려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운이 좋으면 서류로 끝날 수 있지만 개명자체가 기각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에 개명준비를 잘 해야 합니다.

 

 

 

 

 

 

혹시나 하는 문제들 때문에 전문가를 찾으시지요~
개명절차를 대행하는 개명대행 법무사 개명도우미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그 이유는, 높은 허가율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고
오래된 만큼 노하우가 탄탄하기 때문입니다.

 

 

 

 

 

 

다른곳과는 비교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허가율이 높고,
비용도 후불로 받더라구요~
성인보다 미성년자 개명 비용이 더 저렴하답니다.

 

 

 

 

 

 

미성년자 개명, 재개명은 성인보다는 간단한 절차로 진행이 되는데요.
이혼가정이라면 친권,양육권에 따라 진행여부가 달라지게 됩니다.
공동친권이라면 부모님 두분 다 동의해야 개명신청도 가능하겠지요~

 

 

 

 

 

 

법원에서는 이혼가정이더라도 부모 2명의 가족관계증명서를 요구하는데요.
미성년자 자녀가 발급받을 수 없는 서류입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준비가 어려울 경우 개명도우미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특히나 미성년자 개명은 사유에 따라 허가율이 달라지는데요.
바꿀 이름에 대한 작명서나 소명자료가 있으면 도움이 많이된다고 해요 ^^

 

 

 

 

 


개명도우미는 고객 한명에 대해 맞춤형 절차로 진행되고 있으니
온라인신청 하시고 개인의 사실조회에 대해 솔직하게 상담에 참여해주시면 된답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새출발 하기 !!!
개명도우미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