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통역학/사주

'명품작명' 아이이름작명원 유명한 작명가가 직접 지어주셨어요 ^^*

'명품작명' 아이이름작명원 유명한 작명가가 직접 지어주셨어요 ^^*

 

 

 

 

 


모든 부모님들이 그러시겠지만~
울 아이에게는 좋다는거 다 해주고싶잖아요~
맛있는거있음 제일먼저 생각나고,
좋은 옷, 좋은 신발 등등 ...
이름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태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지어야 하는 이름 !!
성명학적으로 따져보고 아기에게 잘 맞고 좋은 이름으로 고르셔야할텐데요~
아기에게도 좋으면서 어감까지 예쁜이름 찾으려면 ..
정말 쉬운일이 아닌데요 !!

 

저희 가족도 아기이름때문에 2주 가까이 고민만 하고 있었어요~
생각나는 이름은 많은데 성명학 전문가가 없으니 판단을 잘 못하고 있었죠..
시부모님께서 이름 몇개를 받아다주셨는데, 솔직히 마음에 안들었어요ㅜㅜ
제가 느끼기엔 촌스럽더라구요 ....

 

 

 

 

 

 

시부모님께서 주신 이름이지만 마음에 안든다고 단번에 거절은 못했지만.....
조금 더 찾아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작명소를 살짝 알아봤는데요 !!

명품이름 잘 짓는다는 유명한 작명가분이 계시더라구요~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이름을 들어본 기억이 났어요.
그때까지도 이름짓는거까지 생각할 겨를이 없었는데.....
온라인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여 스마트폰으로 후딱 했지요!
제가 밤에 신청해서 다음날 아침에 연락을 주셨는데요~

 

 

 

 

 


작명 진행하기 전에 틀린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
1~2일정도 걸려서 이름을 받아봤어요 !!
출생신고 기간까지 한달이지만 이름은 평생 한번짓는거니까..
기간은 상관없었어요 ㅋㅋ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에 작명가 약력소개도 있는데
서울대 법대 출신에 .....그동안의 경력이 어마어마하신 분이었네요~
작명 책도 많이 내시고...제자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이런분께 울아기 이름을 받다니~ 영광스럽네요 ^^*


이름은 나름 주관적인 의견이 있기 마련인데..
마음에 안들면 한번 더 지어주시기도 하네요 ^^
작명가격이 비싼것도 아닌데 서비스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작명추천서를 받았을때 ....내용이 상세하고 길어서 정성이 느껴졌는데요.
이름 하나하나마다 뜻도 다 적혀있고 어떤 오행에 따라 이름이 작명되었는지 설명도 잘되어있답니다.
코로나시대라 방문상담은 어려웠지만 나중에 직접 상담받으러 가도 참 좋겠다 싶네요 ^^

 

 

 

 

 


다행히 양가 어르신들도 다 좋아하셔서~
제 맘에 들고 아기에게도 좋다는 이름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뿌듯하네요 ~^^

 

 

 

 

 

 

추가비용 없이 재작명까지도 가능한 곳이니까 ...
온라인으로 신청해보세요 ^^*

유명한 작명가가 짓는 명품이름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