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통역학/사주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 유명한 작명소 후기 ♡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 유명한 작명소 후기 ♡

 

 

 

 

 

 

출산한 친구에게~
좋은 아기이름을 선물해주고 싶었어요.
임신기간부터 아기 이름에 대해 얘기를 많이 했엇거든요.
제가 이상하게 이름에 관심이 많아서. ㅎㅎ

 

 

 

 

 

 

친구가 태명도 예쁘게 지었길래
태명 그대로 이름으로 쓰는건 어떤지도 얘기해봤는데요.
한번 이름 짓는건데 사주랑도 잘 맞게 짓고싶다고 하네요.
울 아들 이름 예쁘다고 해서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했답니다.
저도 여기에 신청해서 이름을 받았었거든요 ㅎ

 

 

 

 

 

 

친구는 교회를 다녀서 사주 성명학은 관심없어하는 줄 알았는데
아기에게 좋다는걸로 무조건 해주고 싶다고요 ㅎ
아이이름작명원은 사주를 꼼곰히 분석해보고 성명학적으로 본인에게 맞는 이름을 지어주거든요.
이름의 뜻과 어감도 다 살펴봐서 부르기 좋게요...

 

 

 

 

 

 

아기이름 지어주면서 영어이름까지도 같이 주셔서
어린이집 다니며 간혹 쓰는데요.
친구에게도 여기서 이름 선물해주면 좋을것 같아서 몰래 신청했답니다. ㅋㅋ

저도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하기까지 많이 돌아왔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서 괜찮아보이는 작명소에 신청했었는데
비싸기만 하고 이름은 두개밖에 안지어줬어요....
문제는 전혀 맘에 들지 않았다는거죠ㅠㅠㅠㅠㅠ

 

 

 


 

 

보통 작명소에서는 옛날느낌나는 이름을 지어주는데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전혀 그렇지 않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요즘은 율, 안 자를 이름에 많이 넣는데
흔하다고 느끼는 이름도 많이 빼주시더라구요 ㅎ

 

 

 

 

 

 

이름도 사람마다 취향이 있으니까 마음에 안들수도 있겠지만
아이이름작명원은 신생아 이름 잘짓는곳이잖아요?
한번 더 요청할 수가 있어요~
처음 결제했던 금액 그대로 재작명신청까지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름은 신생아일때 짓지만 평생 불리는거잖아요?
성인이 되어서도 어색하지 않고 부르기 좋은 이름이 좋을것 같았어요~

 

 

 

 

 

 

유명한 작명소인 만큼 작명가님 경력도 화려하시네요~
집필하신 책만 몇권인지 몰라요..
울 아이 이름 지을때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신청했던 곳인데
지금까지도 만족스러운 곳이라 친구아이도 이름을 지어주게 됐네요 ㅎㅎ

 

 

 

 

 

 

온라인 작명원이라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구요!~
신청서 쓰면 직원분이 전화주셔서 내용확인도 꼼꼼히 해주셔요.
출생일시가 젤 중요하고 그 외에도 틀린내용이 있으면 안되니까요~

 

 

 

 

 

 

한자이름과 영어이름도 같이 주시니까 잘 보관해두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이름도 요청하면 지어주신답니다 ~^^

 

 

 

 

 

 

홈페이지에서 직접 친구에게 조회해보라고 했는데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이름 5개중에 조금 더 고민해보고 결정한다고 하네요~

울아이 이름 이쁘다는 말 들을 때 참 기분 좋았는데
친구에게도 이쁘고 좋은이름 선물할 수 있어서 또 한번 기뻤어요!!

 

 

 

 

 


아기 작명, 개명 필요하신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꼭 참고하시면 좋겠는데요.
링크 알려드리고 갈게요~~
좋은이름 지으시길 바랍니다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