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아기 좋은이름 지으려면? 조카 예쁜이름 작명 후기

아기 좋은이름 지으려면? 조카 예쁜이름 작명 후기

 

 

 

 

 

 

저에게도 예쁜 조카가 생겼어요 !!
우리 딸에겐 첫 사촌 형제가 생겼는데요 ㅎ
아기 태어나니 좋은이름 지어줘야 하는데
울딸 이름지을 때 생각나더라구요 ~


조심스럽게 울딸 이름지었던 셀프작명소가 있는데
가성비 좋아서 추천해주고 싶다고 하니 좋아하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작명해서 선물해주기로 했어용ㅎ

 

 

 

 

 


셀프작명은 사주포럼이 유명한것 아시죠 ?
아기 태어나고 한달 안에만 출생신고 하면 되는데
셀프작명소도 결제하고 이용기한이 한달이에요.
한달이면 이름 고르기에 충분한 기간이잖아요 ~ㅎ
울아이는 몇날몇일 더 고민하느라 과태료 물었지만 ㅠ
조카이름은 최대한 빠르게 지어주기로 했죠 ㅋ

 

 

 

 

 

 

애기 엄마아빠가 이름 몇개 생각해놓은게 있다고 해서
참고해서 지었어요 !
생각한 이름을 미리 사주랑 대입해볼 수가 있거든요.
한자로 좋은 이름이 구성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
사주랑 맞춰보기 전까지는 잘 모르는 결과이기에ㅜ

 

 

 

 

 

전문가도 아닌 제가 어떻게 사주를 보냐구요 ?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빠르게 분석해주니까요 ~^^
넘나 똑똑한 작명프로그램이 아기 사주도 분석하고 본인에게 잘 맞는 이름까지 추천해준답니다 ^^*

 

프로그램으로 이름 목록을 보면 이름들이 많이 추천되지만
절대 랜덤으로 추천되는 이름이 아니랍니다.
아기 사주에 잘 맞는 좋은이름들 중에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어감들 위주로 작명이 된거거든요 ~

 

 

 

 

 

 

가격 넘나 착하죠?
일반 작명소보다 가성비 넘나 좋은것 ......
그래서인지 작명소보다 셀프작명을 더 선호하는 추세인것 같아요 ~

 

 

 

 

 

 

 

아기 출생신고 너무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심사숙고해서 아기이름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