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아기이름 신생아이름 셀프작명! 같이 해볼까요 ^^

아기이름 신생아이름 셀프작명! 같이 해볼까요 ^^

 

 

 

 

 

 

신생아 아기이름 짓는데에 셀프작명프로그램만한게 없네요~
작명 범위가 넓다고 해야 하나요?

일반 작명소에서 지어주는 이름들보다 훨씬 많고 해설도 잘 되어있어서

이름을 골라보기가 더 쉬웠던것 같아요 !!

 

이름을 고르기는 좋아도 결정은 참 어렵지만요 ..

아기가 학교다니면서, 사회생활 하면서도 쓸 이름인데

결정하기가 쉽지는 않았찌만

사주작명 프로그램으로 추천되는이름들이 참 예쁘더군요 ^^

 

 

 

 

 

 

사주포럼 사이트에서 "정통 이름짓기"를 클릭하면 ~
출생일시를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아기의 사주에 맞게 짓는 이름이기 때문에 처음에 사주 입력하는것이 젤 첫번째죠!

출생일시는 틀리면 안되용~

 

 

돌림자 이름도 가능하고 ..추천되는 이름을 봐도 되고,

아니면 이름을 입력해서 맞는 한자가 나오는지 봐도 되고 !!
작명법 또한 여러가지죠?

정통 성명학에 맞게 작명이 되는것이라서 추천되는 이름에 따라 해설을 참고해보셔도 되요~

 

 

 

 

 

저는 처음에 한글이름만 생각했었는데 ..

한자로도 구성될지 궁금하더라구요 !!
프로그램으로 하나하나 맞춰보니 어느정도는 윤곽이 잡혀서

이름 결정하기까지 오래걸렸지만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셀프작명 넘나 편리한것 ~^^

 

 

 

 

 

여러 방식으로 작명하기가 되니까 ~

많은 분들이 찾는 사이트이기도 하고 ..

아기이름 짓기에 너무 편리하고 좋지요 ^^

장소나 시간에 제한도 없으니까요 ~

 

개명하려는 제 친구도 여기서 이름 지었더라구요 ㅎㅎㅎ

나에게 좋은이름, 신생아에게 좋은이름 짓기 꼭 해보세요 강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