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셀프작명소! 정통 이름짓기 아기이름 작명 후기 ♡

셀프작명소! 정통 이름짓기 아기이름 작명 후기 ♡

 

 

 

 

 

 

쌍둥이 엄마가 된 친구에게 ....
제가 절친으로서 좋은 이름을 선물해 주었답니다 !!
친구 임신기간동안 고생 많이했는데 ..
멀리 살아서 챙겨주지 못한게 참 미안하더라구요ㅜ

 

 

 

 

 

쌍둥이라서 이름 지을 정신도 없는 제친구 ㅋㅋ
육아초보라 넘나 바쁘더라구요.
제가 몰래 ~~~ 예쁜 이름 지어서 보내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절친이라 이이름 어떠냐 저이름 어떠냐 ..물어보기도 하고
저는 셀프작명으로 하나하나 알아봐서 알려줬구요. ㅎ

 

 

 

 

 


셀프작명의 장점은 아무때나 이용할 수 있다는거 ~~
저도 육아하는 입장이라 낮엔 바쁠때가 많은데
아기 재우고 나서 셀프작명 한번씩 들어가봤답니다. ㅎㅎ
울아이 이름 지을때도 진작 사주포럼을 알았다면 내맘대로 자유롭게 지었을텐데 ~
친구 이름지어준다고 다른 작명소 알아보다가 사주포럼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쌍둥이지만 성별이 달라서 돌림자를 굳이 쓰진 않았고
각자에게 맞는 이름으로 제 나름대로 추려봤어요.
보관함에 담아놓는 기능도 있는데요. 맘에드는 것들 중에서도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쌍둥이라서 같은 사주일거라고 당연하게 생각되겠지만 ..
1분 2분 차이로도 사주가 전혀 달라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쌍둥이니까 이름 결제도 2번 해서 각자에게 좋은이름 선물했어요 ^^
한자로 이루어진 이름이고 본인들에게 필요한 오행이 다 들어갔기 때문에 이름 덕보며 살거랍니다 ^^*

 

셀프작명 이번에 이용해보니 너무좋고 ..방식도 간단하고 이름도 예뻐서
저도 개명할까 진지하게 고민을 하게 되네요 ㅎㅎ

 

 

 

 

 

 

이름 짓고 최종적으로 결정되고 나면 작명인증서도 인쇄가 가능해요 ~
보관용으로 역사신문까지 뽑을 수 있어서 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좋았어요. ㅎㅎㅎ

 

요즘 디지털시대라고 하는데 ~
코로나때문에 외출을 삼가해야 하기에 디지털 서비스가 참 많아졌죠 ?
이제는 사주 작명도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짓게 되니 ...
참 살기좋은 세상인것 같아요 ^^

 

 

 

 

 

 


작명을 하셔야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써봤는데 ..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착한 가격으로 아기이름 작명하는 법!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해요.
좋은 작명소에 맡기는 것도 좋지만 직접 작명하는것도 참 의미가 있는 일인것 같습니다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