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아기이름작명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을 추천해요!

아기이름작명 아기이름짓기 셀프작명을 추천해요!

 

 

 

 

 

 

이쁜 아기 보는덕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는 초보 엄마입니다!
육아가 그렇게 힘들다고 해서 겁먹었는데...
저는 육아가 잘 맞는 체질인가봐요 !!ㅎㅎㅎ

임신기간동안 컨디션 조절은 잘 해왔지만
예정일이 다가올수록 넘나 무서웠어요ㅜㅜ
그치만 무사히 아기는 잘 태어났답니다 ~~^^

 

 

 

 

 

 

아기 이름은 셀프작명으로 짓게 되었는데요 ~
사주포럼은 진작에 알고 있던 사이트였지요. ㅎㅎ
평소에도 사주에 관심이 있었고 인터넷 사주, 운세들을 자주 찾아봤는데
사주포럼에는 셀프작명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

 

 

 

 

 


모바일로 어플 다운받아놓고서 그동안은 운세만 보다가
아기 태어나면 셀프작명으로 이름지어줘야지! 하고 기대했답니다. ㅎㅎ

 

 

 

 

 

 

다른 사이트에서 무료 사주보기, 무료이름풀이 등등 해봣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정확하지 않더라구요 ~
내용이 부실하기도 하구요...
그치만 사주포럼은 넘나 정통적인 방식으로 풀이가 되기 때문에 셀프작명도 믿음이 갔죠 ㅎㅎ

 

 

 

 

 

 

아기랑 만나기 전부터 생각했던 이름은 많았는데
작명 프로그램 상 좋은 이름이 작명이 될지 과연 궁금했었는데요.
10개 중에 8개는 안좋은 이름이더라구요.
그럴만도 한게... 제가 너무 특이한 글자들을 넣었더라구요 ㅋㅋ
일반적으로 이름에 잘 안쓰는 글자들이다 보니 한자도 그만큼 없었던 ㅋㅋㅋㅋㅋ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아기이름 셀프작명 하면서 다른 엄마들에게도 추천해줬는데
다들 넘나 좋아했어요. ㅎㅎㅎ
진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아기이름인데 나름 즐겁게 할 수 있다고 좋아하는 친구도 있었네요 ㅎㅎ


사주 운세는 많이 봤지만 성명학까지는 잘 몰랐는데
아기이름 지으면서 사주포럼을 통해 많이 배운것 같아요~
좋다는건 뭐든지 아이에게 해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 아니겠어요? ㅎㅎ
울아이에게 좋은 이름이니까 ..건강하게 태어난 만큼 앞으로도 아프지 않고 잘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사주포럼 어플 다운받으시고 정통 이름짓기 시작해보세요 !!
출생일시를 가장 우선으로 하기때문에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당~
성씨 한자도 잘 확인해보셔야 해요 !!
김,이,박, 등은 한자가 1개지만 유, 정, 신 씨는 성씨 한자가 2개 이상이기 때문에 구분을 잘 해야할것 같네요~

 

 

 

 

 

 

작명되는 이름들을 쭈욱 보면 아시겠지만 ~~
일반 작명소에 비해 퀄리티 대박이죠 ??
이름도 많고 더 예쁘니까... 고르기 힘들지만 작명하는게 재밌어질 정도라니까요 ^^*

 

셀프작명이라는걸 알게되니 이름짓는게 더이상 어렵지 않고
이제 둘쨰생기면 또 사주포럼에서 작명할 것 같아요. ㅎㅎ
가성비 좋은작명소 사주포럼 꼭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네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