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작명

작명사이트에서 아기이름 지어보아용 ^^*

작명사이트에서 아기이름 지어보아용 ^^*

 

 

 

날씨가 점점 추워져요 ㅜㅜ

이번주 내내 영하에 머물러있네요~
감기조심...코로나는 더 조심 ㅠㅠ

 

가뜩이나 추워서 나가기싫은데 코로나때문에 외출이 더 힘들죠~
아기이름 작명소 찾으실 분들을 위해 작명사이트 소개합니다!!

아주 훌륭한 비대면 서비스네요~^^

 

 

 

 

 

작명을 인터넷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게

저에게만 신세계였나요? ㅎㅎㅎ

작명소는 직접 가야하는건줄 알았는데

역시 시대를 따라가는 ...앞서가는 아이이름작명원 최고에요 ~

이름도 잘 지어주시구요....

 

 

 

 

 

작명가님이 경력이 꽤 오래되셨다고 들어서

옛날식 이름이 나오진않을까 혹시나 걱정했었지만 ..

역시나 쓸데없는 걱정이었지요. ㅎㅎ

신세대식 이름으로 잘 지어주시고 ...

이런 이름도 한자이름으로 되는구나~ 싶을정도로 예쁘더군요 ^^

부르기도 좋구요 ~

 

 

 

 

 

요즘은 받침없는 이름을 선호하기도 해서 그런지

영어로 불릴법한 이름도 보였는데요 ~
아이이름작명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잘지어주시네요~!

재작명도 가능합니다.

이름이 마음에 안든다면 한번 더 요청하세요 ~~~^^

 

 

 

 

 

 

작명사이트를 통해 신청하고 이름확인까지 하니까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

명품작명!!! 좋은 이름이 좋은 운명을 만든다고 합니다 ~^^

 

www.iirum.com